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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검품/배송전 실사 서비스

상품의 검품 및 배송전 실사(QC)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국내에서 본 가격으로 검품 및 QC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

매우 적으며, QC를 제공하는 이유는

저렴한 가격에 안내드려도 불량률을 최소화하고,

믿음으로 보답해 드리고자하는 자그마한 성의입니다.

2. 상품의 진행과정 배송기간

입금확인 및 현지 주문(1일) → 주문제품 현지 사무실 도착(1-2일)  → 현지 발송 후 국내세관 통관(5-7일)→ 택배사인계 후 고객님 제품수령(1일)
8~11일 정도 소요됩니다. EMS특성상 변수가 많아 제 의지와 상관없이 지연될 수 있습니다. 

* 불량 및 하자로 판단할 수 없는 문제없는 상품을 교환요청하는

경우가 있는데 불량 및 하자가 아닌 이상

무분별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.

 

* 해외배송특성상 딱 며칠에 받으실거라 장담드릴 수 없는 점

양해 부탁드립니다. 하지만 최대한 빨리 수령하실 수 있게

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하겠습니다.

 

* 상품의 재고가 없어 생산중인 경우에 다른 업체와 달리

빠른 피드백을 통해 환불 및 다른 상품으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(주문 받기전 항상 재고부터 확인하겠습니다.)

 

24시간내 피드백 주시면

새 상품으로 교환하여 배송전 실사 제공해드립니다.

 

3. 상품의 환불/반품규정

교환

해외배송비 부담하시면 가능합니다.

반품

제품의 하자가 있을 경우 해드립니다.
단순변심의 경우 해외배송비를 부담하셔야 합니다. 
양품이 아니라 하여 국내 도착 후 환불은 어렵습니다.
그렇기 때문에 QC를 진행 해드리고 있습니다. 
의류는 QC를 진행하지 않습니다. 폴리백뜯고 큐씨하다 오히려 오염이 생기는 경우가 있습니다.

통관

저희는 원활한 통관을 위해  통관상황을 알려드리는 등 노력하고 있습니다. 
그러나 매우 낮은 확률로 통관에 걸리시는 분들이 계십니다. 
저희 제품은 세관에 걸리게 되면 회수가 불가능합니다. 
폐기되는 제품에 대해서는
고객님의 재산상 불이익이 없게
재배송해드리고 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
* 상품 불량인 경우 24시간이내 상품포장을 제거 및 착용을 하지 않고,

연락주셔야 처리가능합니다.

* 포장지 제거 및 수선 상품, 상태가 새 상품이 아닐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상품 교환 및 환불 불가